티스토리 뷰

 

 

 

송선미, 장자연 사건 관련 의혹에 "나와는 무관한 일" 주장에 윤지오 분노 "필요하니 이름 나온 것"

 

 

 

 

송선미, 장자연 사건 관련 의혹에

 

 

 

성접대 등의 피해 사실을 알리며 세상을 떠난 장자연 씨 사건에 배우 송선미가 연관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장자연 씨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로 알려진 윤지오가 최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소'를 통해 송선미와 이미숙이 당시 같은 소속사였다며 진상을 밝혀달라고 요청했다.

 

러한 요청에 송선미는 18일 "장자연 씨와 제가 같은 회사에 속해 있었는지도 몰랐다"면서 "사건의 진위가 밝혀지길 바라지만 저와는 무관한 일"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송선미는 "접대 등의 피해를 입은 적은 없다"며 "장자연 씨 사건으로 불필요하게 제가 거론돼 당황스럽다"고 덧붙였다.

자신과 장자연 씨의 관계를 부정한 송선미에 대해 윤지오는 당혹감을 드러내며 분노를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18일 유튜브 방송 '이상호의 고발뉴스'에 모습을 드러낸 윤지오는 "필요하기 때문에 이름이 나온 것"이라며 "존재 자체를 몰랐다는 발언도 말이 안 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와 같은 윤지오의 주장 뿐만 아니라 '디스패치'에서도 장자연 씨가 자신이 술자리 강요 등의 피해 사실 등을 남긴 자료에는 송선미의 피해 내용도 담겨있다고 알렸기에 이번 논란의 진실이 무엇일지 대중의 의구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댓글